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인사혁신처는 ‘범정부 인사혁신’에 성과를 낸 국가공무원을 대상으로 ‘이달의 인사혁신 챔피언’ 상을 제정해 10일 처음으로 시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의 인사혁신 챔피언’은 정부 47개 부처 공무원을 대상으로 각 부처 등의 추천을 받아 매월 1~2명을 선발하게 된다.
첫 수상자로는 방송통신위원회 윤석예 사무관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박건우 주무관이 선정됐다.
![]() |
| 방송통신위원회 윤석예 사무관(왼쪽)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박건우 주무관. |
박건우 주무관은 연구, 제안분야로 한정됐던 특별승급을 업무성과 우수자로 확대 시행해 능력과 성과중심의 인사관리문화 조성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수상자들에게는 인사혁신처장 표창 및 상금이 수여된다.
최재용 인사처 인사혁신국장은 “인사혁신을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실무 공무원을 적극 발굴·격려하고 이들이 추진한 우수사례를 널리 공유함으로써 인사혁신의 실천과 확산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