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고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이를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고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이를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만트럭의 ‘만(MAN) 순정 요소수’는 국내에서 제품 품질이 검증된 롯데정밀화학의 제품을ODM(생산자 개발생산) 방식으로 제작한 것으로, 정밀 정제 기술로 순수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또한 이는 국제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증마크인 애드블루(AdBlue) 인증 제품이다.
만트럭은 우수한 품질의 ‘만(MAN) 순정 요소수’를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작년 말 국내에서 문제가 되었던 요소수 대란으로 야기된 고객 불편을 개선 및 방지하고, 고품질의 순정 요소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 관리에도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 사장은 "상용차에 필수 소모품인 요소수를 당사가 보증하는 고품질 제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고 말했다.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고객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MAN) 순정 요소수`를 출시하고, 이를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울러 만트럭은 ‘만(MAN) 순정 요소수’ 출시와 더불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2 첫 번째 스페셜 부품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대상 부품은 무더운 여름철 안전하게 차량 운행과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브레이크 및 냉각기 등 하절기 주요 사용 부품 580 여개이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만(MAN) 순정 요소수’ 출시를 기념하여7월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약 4주간 캠페인 부품을 포함한 30 만원 이상 유상 구매 고객에게 ‘만(MAN) 순정 요소수‘(10L)를 무상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만트럭은 2022년 상시 할인 진행 중인 순정 엔진 오일 교환 패키지의 할인 및 패키지 구매 고객 선착순 200여명에게 고급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22 스페셜 부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