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신상미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광재 강원도지사 후보가 29일 국회 소통관에서 `평화경제-균형발전을 위한 평화지역 광역단체장후보 공동선언`을 발표했다.
김 후보와 이 후보, 박 후보가 연합전선을 펼치고 나선 건 다가오는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서다.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광재 강원도지사 후보가 29일 국회 소통관에서 `평화경제-균형발전을 위한 평화지역 광역단체장후보 공동선언`을 발표했다.선언문에서 경기도, 인천광역시, 강원도의 3개 시·도 광역자치단체장 선거에 출마한 세 후보는 비무장지대를 중심으로 한 평화지역에 한반도 평화프로세스의 불씨를 살려두고 평화경제와 균형발전을 도모한다는 취지를 표명했다.
이에 세 후보는 가칭 `3개 시·도 공동협력협의체`를 구성하고 평화경제벨트 구축 및 균형발전 협력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인천국제공항부터 강원도 고성을 잇는 동서평화고속도로의 조기 완성을 위한 지원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