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금천구는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시설을 알리기 위해 4월 18일부터 11월 말까지 ‘2022 금천구 청소년 시설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금천구, 청소년 시설 활동지도 `만반잘부`로 스탬프 투어 운영
이번 스탬프 투어는 금천구 청소년들이 자신을 위한 시설들을 직접 방문해보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탬프 투어 대상 시설은 △ 독산청소년문화의집 △ 시립금천청소년센터 △ 청춘삘딩 △ 금천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 금천구청소년지원센터 △ 금천진로진학지원센터 △ 금천뮤지컬센터 △ 금천사이언스큐브 △ 금천교육복지센터 어울샘 △ 구립도서관 4곳 △ 작은도서관 11곳 총 24곳이다.
해당 시설 중 1곳을 방문하면 스탬프북이 포함된 금천구 청소년 시설 활동 지도(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를 받을 수 있다.
참여자는 지역 청소년 시설을 찾아 순차적으로 스탬프를 얻으면 6, 12, 18, 24번째 시설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외에도 금천구 청소년 시설 활동 지도(만나서 반가워 잘 부탁해!)에 표시된 각 시설의 QR코드를 인식하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프로그램 참여 신청도 할 수 있다.
금천구는 최근 진로진학지원센터 조성을 시작으로 독산청소년문화의집, 금천사이언스큐브, 금천뮤지컬센터를 연이어 개관하며 청소년을 위한 교육·문화 기반시설을 확충하고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이번 스탬프 투어가 우리 구 청소년 시설을 방문하여 다양한 활동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금천구의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과 청소년 시설 확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