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21일부터 국가자격시험 수험표 소지자에게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사)한국이용사회중앙회와 협약을 맺고 전국 1000여개 회원사 이용실에서 공단이 시행하는 국가자격시험 수험표 등을 제시하면 이용요금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혜택가능 자격은 원서 접수일로부터 6개월 내 발급받은 수험생(표)이며 혜택제공 기간은 내년 4월까지로, 상세 정보는 국가자격정보 누리집 큐넷(http://www.Q-net.or.kr)과 중앙회 누리집(http://kb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만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지난해 531개 국가자격시험에 응시한 수험자 수는 380여만 명에 이른다”며 “협약을 계기로 많은 수험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난 7월부터 메가박스와 협업해 수험자에게 영화 및 팝콘 콤보 메뉴 할인 혜택은 물론 호텔과 의원, 여객선 운임 등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음달 22일까지 제4회 기사 실기시험 접수자를 대상으로 GS25 편의점에서 ‘카페25 아메리카노’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1일부터 국가자격시험 수험표가 있으면 회원사 이용실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