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2025년 일본 주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60관왕 달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2025년 한 해 동안 일본 주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60관왕을 기록했다. 아누아는 비테키(美的), 보체(VOCE), 큐텐(Qoo10), 앳코스메(@cosme) 등 현지 유력 뷰티 매체와 플랫폼이 주관한 어워드에서 2025년 연간 총 60개의 트로피를 차지했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보체 ‘한국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25’ 세럼 부문 1위를 비롯해 14관왕을 기록하며 최다 수상
잠바(Jamba), 콜라겐펄 더한 생딸기 제품 2종 선봬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데일리 웰니스 브랜드 `잠바(Jamba)`가 딸기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한 잔으로 완성하는 건강한 뷰티 루틴(Beautiful Strawberry Glow)`을 주제로 생딸기의 신선함에 쫄깃한 딸기 콜라겐펄을 더한 제품이다.
해초 성분으로 만들어진 딸기 콜라겐펄은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원활한 장 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생딸기 글로우 스무디 with 쫀득 콜라겐펄`은 제철 생딸기와 코코넛 밀크를 블렌딩한 부드럽고 달콤한 스무디로, 딸기 콜라겐펄을 토핑으로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생딸기 글로우 에너지보울 with 쫀득 콜라겐펄`은 동일한 스무디 베이스에 생딸기, 바나나, 그래놀라 등을 풍성하게 올려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딸기 신제품을 포함해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프로틴스무디 블루베리 RTD`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후 2시 이전 `생딸기 글로우 에너지보울 with 쫀득 콜라겐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그래놀라 1스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딸기 시즌 음료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월 31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주문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잠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새로운 뷰티 루틴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앞으로도 계절과 원재료,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잠바는 과일과 채소를 기반으로 한 음료 브랜드를 넘어, 일상 속에서 건강한 선택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