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한남동서 신진 디자이너 팝업스토어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가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패뉴에서 ‘서울패션허브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유망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8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패션허브가 주관하고 패션 전문 미디어 ‘데일리패션뉴스’가 협력한 ‘데패뉴 커뮤니티 프로젝트 with 서울패션허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총 7개 디자이너 브랜드에
[일간환경연합 한선미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KEB하나은행이 27일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해 이희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장,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MBC 최승호 사장 등 약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범국민적 관심 제고와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차범근 전 축구감독이 27일 오전 서울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열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관 개관식에서 VR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 |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신사옥 로비에 마련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27일부터 평창 동계올림픽기간 동안 운영될 예정이다.
홍보관내 체험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VR 봅슬레이, 컬링, 화상합성기술을 통한 포토체험과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전시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전시물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올림픽 영웅들이 특별히 기증해 마련된 히어로즈존에는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이 전시돼 홍보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함께 응원했으며 특히 전 북한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정의성 선수가 참석하여 평화 올림픽 개최기원 행사를 가지며 그 의미를 더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4월 전세계 100여개국 6500 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글로벌 대축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공식후원은행으로 선정된 바 있다. KEB하나은행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상품 출시와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