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CES 2026에서 벤처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IBK기업은행은 지난 6일부터 9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6에 참가해 국내 은행권 가운데 유일하게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벤처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IBK혁신관에서 新기술 평가 시스템, K-콘텐츠 투자 프로세스, ESG 정밀진단 시스템 등 IBK의 혁신 금융을 소개하는 한편, 新기술 평가 시스템을 통해 발굴한 7개 유망 스타트업과 함께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했다. 또한 코트라 통합 한국관에 마련된 IBK창공관을 통해 15개 스타트업 기업의 전시 운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김경훈 기자] 광명시는 오는 9월 25일 KTX광명역 일원에서 남북 평화철도 출발을 기원하는 ‘2022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광명시는 오는 9월 25일 KTX광명역 일원에서 남북 평화철도 출발을 기원하는 `2022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마라톤 동호인, 가족 등 4,000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하프, 10㎞, 5㎞ 3가지 코스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9월 8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gmrun.co.kr) 또는 광명시 누리집(gm.go.kr) ‘2022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 배너 접속을 통해 가능하다.
대회 참가비는 하프 3만 원, 10km 2.5만 원, 5km 1.5만 원이다. 순위 입상자는 종목·단체별 시상금이 수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능성 티셔츠를 지급한다. 30명 이상 단체 참가자에게는 개별 부스가 제공된다.
‘2022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 전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관 대행사 또는 광명시 체육회로 문의하면 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KTX광명역 평화마라톤대회는 광명이 남북평화고속철도의 출발점이 되길 바라는 광명시민의 염원과 평화통일의 의지를 담은 매우 뜻깊은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겪은 어려움을 털어버리고 3년 만에 정상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