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CES 2026에서 벤처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IBK기업은행은 지난 6일부터 9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6에 참가해 국내 은행권 가운데 유일하게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벤처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IBK혁신관에서 新기술 평가 시스템, K-콘텐츠 투자 프로세스, ESG 정밀진단 시스템 등 IBK의 혁신 금융을 소개하는 한편, 新기술 평가 시스템을 통해 발굴한 7개 유망 스타트업과 함께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했다. 또한 코트라 통합 한국관에 마련된 IBK창공관을 통해 15개 스타트업 기업의 전시 운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달리는 백마의 역동적인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며 안장의 매화 문양은 설화수 브랜드 심볼과 연결된다. 주변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맞아 역동적으로 달려 나가는 진취적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28일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판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응원하는 광고가 뜨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잡았다.
옥외광고에는 "다섯번의 봄, 고맙습니다"와 "두 분의 앞날이 봄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날 같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28일 서울 시내 대형 옥외광고판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를 응원하는 광고가 뜨면서 지나가는 시민들의 이목을 잡았다.이 옥외광고와 관련, 온라인 여성커뮤니티 `여성시대` 사이트에는 "광화문 및 강남역 옥외 전광판 광고를 4월 28일부터 시작하기로 했다"며 "모금에 참여해 준 모든 사람, 알게 모르게 도움 준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옥외광고에는 "다섯번의 봄, 고맙습니다"와 "두 분의 앞날이 봄꽃이 활짝 피는 따뜻한 봄날 같기를 소망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옥외 광고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과 3호선 경복궁역 인근 건물에 걸렸다. 강남역 옥외 광고는 다음달 12일까지이며 광화문 인근 건물에 걸린 광고는 다음달 27일까지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