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렌징 브랜드 센카,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공개
  • 장민주 기자
  • 등록 2024-12-03 13:22:45

기사수정
  • 센카,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진행

[일간환경연합 장민주 기자] 클렌징 브랜드 센카(SENKA)가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클렌징 브랜드 센카의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영훈은 완벽한 무결점 외모와 건강한 피부로부터 뿜어 나오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센카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 ‘클렌징 마스터’ 영훈만의 낄끔한 피부와 클렌징 비결을 선보였다.

 

평소 우윳빛 피부로도 유명한 영훈은 피부 비결에 대해 ‘클렌징’이라고 답한 바 있으며, 실제로도 센카 퍼펙트 휩을 장기간 사용하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건강을 유지해오고 있다. 영훈은 “클렌징이야말로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며, 센카의 퍼펙트 휩은 세정력은 물론, 쫀쫀한 거품 덕분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세안 과정이 기분 좋게 마무리된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센카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 영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깨끗한 피부와 깔끔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영훈의 신뢰 높은 이미지가 스테디셀러 제품 ‘퍼펙트 휩’에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센카의 독보적인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센카는 브랜드 론칭 20년을 맞이했던 지난 2022년에 이어 2023년과 2024년 3년 연속 최고 매출 경신을 이어가며 클렌징 폼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제공했다. 깔끔한 세안을 위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비롯해 △딥 클렌징,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진정 클렌징,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 △수분 클렌징,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약산성 클렌징,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 △결 클렌징, 퍼펙트 휩 비타민C 포어리스 글로우 등의 제품 라인은 여러 피부 타입을 만족시키며, 20년 이상 클렌징을 연구한 ‘센카’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제품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뷰티 화보 및 영상은 센카 공식 SNS 및 얼루어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청소년전화 1388` 설 연휴에도 24시간 운영 경기도는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동안 위기 청소년 발견과 구조, 상담, 보호 등의 지원을 위해 `청소년전화 1388`을 24시간 정상 운영한다.`청소년전화 1388`은 청소년의 일상 고민부터 학업 중단이나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가출 등 위기 상황까지 365일 24시간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특히 가출이나 긴급한 상황에서 도...
  2. LG U+, 24일부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 실시 LG유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AI 기반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인 `익시오(ixi-O)`가 선탑재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고객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보인 `익시오`를 한 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지난해 11월 출시된 익시오는 온디바이스(On-device) AI를 기반으.
  3. 2024년 유통업계 매출 8.2% 증가…온라인 매출 15% 급성장 2024년 주요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대비 8.2% 증가하며 오프라인(2.0%)과 온라인(15.0%) 모두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온라인 매출이 15% 증가하며 전반적인 성장을 주도했다.오프라인은 대형마트의 매출 감소(△0.8%)에도 불구하고 백화점(1.4%), 편의점(4.3%), **준대규모점포(4.6%)**가 상승세를 보이며 전체 매출이 소폭 증가했다. 온라인은 **식품(22....
  4. 서울시, 모아타운·모아주택 통합심의 통과…1,919세대 공급 서울시는 1월 23일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 소위원회에서 중랑구 면목본동 모아타운 등 4건의 모아주택·모아타운 사업 계획을 통과시키며, 총 1,919세대의 신규 주택 공급과 함께 지역 주거환경 개선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서울시는 제2차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 소위원회를 통해 중랑구 면목본동 모아타운과 강동구, 성북구, 광진...
  5. 국립산림과학원, 신품종 무궁화 보급 확대 위한 통상실시 계약 체결 국립산림과학원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한수정)과 협력해 국유품종 무궁화 15품종에 대한 통상실시 계약을 체결하고, 무궁화 보급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월 22일 밝혔다. 이 계약을 통해 국립산림과학원은 한수정에 무궁화 품종을 제공하고, 한수정은 이를 기반으로 묘목을 생산해 보급할 계획이다.이번에 보급되는 무궁화 품종은 2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